LG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 등의 ''가족마케팅''을 벌인다고 1일 발표했다.

LG에서 펼치는 주요 고객행사는 △그룹 홈페이지를 통한 사랑의 메시지 콘테스트 △전자의 임직원자녀 회사초청 △정유의 어린이 환경미술대회 △생활건강의 아기모델 선발대회 등이다.

우선 LG홈페이지(www.lg.co.kr)에는 오는 20일까지 고객들이 가족이나 스승 친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됐다.

홈페이지에 마련된 ''사이버카드''를 이용해 메시지를 보내면 가장 감동적인 글을 선정해 에어컨(대상 1명),디지털 세탁기(최우수상 1명), 동글이 청소기(우수상 2명)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LG전자 창원공장에선 어린이날인 오는 5일 7백여명의 임직원 자녀를 회사로 초청해 어린이영화를 상영하고 전시장투어 댄스페스티벌 페이스페인팅 등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LG칼텍스정유는 오는 13일 서울 올림픽공원내 지구촌공원에서 ''어린이 환경미술대회''를 연다.

수상자에겐 최고급 PC 등의 상품을 준다.

LG생활건강은 2일부터 31일까지 ''LG생활건강 주가맞히기'' 대회를 연다.

6월7일 이 회사의 종가를 알아맞히는 것으로 홈페이지(www.lgcare.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6월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는 수상자에겐 이 회사 주식 1백주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생활건강은 또 쇼핑몰 사이트인 ''케어샵''을 통해 아기모델 선발대회도 개최한다.

손희식 기자 hssoh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