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중 핀덴 스킨베베, 디썸일일일팩 등 선물

뮤지컬 <넌센스>, 한솔교육 스킨케어와 업무 제휴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은 뮤지컬 <넌센스>와 업무제휴를 맺고 한솔교육의 스킨케어 제품 홍보에 나선다. 한솔교육은 영유아 전문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와 매일 사용하는 마스크팩 ‘디썸 일일일팩’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한솔교육은 뮤지컬 <넌센스>와의 제휴를 통해 공연 중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공연 중 핀덴 스킨베베와 디썸일일일팩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공연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고, 할인쿠폰과 체험용 샘플도 증정한다. 또한 핀덴몰과 임직원과 회원을 위한 복지몰인 에코플라츠샵에서 <넌센스>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핀덴스킨베베는 피부 진정과 보습 기능을 중심으로 영유아의 피부장벽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빨개요 크림’으로 알려진 마데카식애씨드크림을 비롯한 전 제품에 특허 성분 노르딕 리커버리 컴플렉스TM를 적용했다. 덕분에 건조로 가렵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인공향료와 타르색소, 미네랄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검증하였다.

디썸일일일팩은 마스크팩 30매를 물티슈 타입 패키지에 담아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가성비와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천연 섬유인 텐셀 시트를 사용해 피부 밀착력과 에센스 흡수력을 높였으며, 모든 성분은 EWG 안전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솔교육 담당자는 “출시 1년을 맞이한 핀덴 스킨베베는 충성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디썸일일일팩도 이마트와 동남아 시장에 진출하는 등 호평 받고 있다”며 “뮤지컬이 웃음으로 힐링한다면, 핀덴 스킨베베와 디썸은 피부 힐링에 도움이 될 거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뮤지컬 <넌센스>는 1991년 초연 이후 1만회 공연, 천만 관객 동원의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풍자와 웃음으로 잘 알려진 코미디 뮤지컬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