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지훈,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체결…배용준과 한솥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주지훈이 배용준, 이나영이 소속된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는 5일 "주지훈이 1월 초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전격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주지훈은 배용준, 김현중, 이나영, 최강희, 이보영, 봉태규, 이지아, 홍수현, 소이현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현재 육군 특전사령부에서 군복무 중인 주지훈은 오는 11월 전역한다.

    그는 입대 전 뮤지컬 '돈주앙' 무대에 섰던 경험을 바탕으로 국방부 뮤지컬 '생명의 항해'의 공연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뛰어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육군참모총장 표창장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군복무 중임에도 불구하고 제대 이후 차기 작품의 러브콜을 받는 등 섭외 1순위 연기자로서 손꼽히며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키이스트 양근환 대표는 "연기자로서 한 사람으로서 더욱 성숙하고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며 "주지훈이 다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차근차근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6년 MBC 드라마 '궁'을 통해 배우로 정식 데뷔한 주지훈은 드라마 '마왕', 영화 '키친', '서양골동과자점 앤티크'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지만 지난 2009년 마약투약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척돔 공연, 팬 있어 가능했다"…플레이브 '가짜 아닌 진짜'의 증명 [리뷰]

      'K팝 버추얼 아이돌'의 신기원을 열었던 그룹 플레이브(PLAVE)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아시아 투어의 끝을 향해 달렸다. 버추얼 캐릭터를 거쳐 나오는 멤버들의 진짜 목소리와 움직임, 라이브 밴...

    2. 2

      악뮤-YG 아름다운 이별…"집 찾아간 양현석·멤버들 큰절 인사"

      그룹 악뮤(AKMU)가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1일 "약 6개월 전,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악뮤 멤버인 이찬혁·이수현이 살고 있는 집을 방문해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

    3. 3

      '친애하는 X'과 다르네…김도훈, '갓벽'한 변신

      배우 김도훈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피크제이는 21일,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에서 김재오 역으로 활약 중인 김도훈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 비하인드 컷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