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바일결제서비스 삼성페이가 중국시장에 진출한다는 소식에 생체인증 개발업체 한국전자인증이 상승세다.

18일 한국전자인증은 전 거래일 대비 4.83% 오른 8680원에 장을 마쳤다.

이날 삼성전자는 중국 최대 신용카드사 유니온페이와 손잡고 삼성페이를 내년 초 중국 전역에서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지문인증서비스를 개발, 내년 1월 중 시범적으로 선보인다고 발표한 한국전자인증이 상승세다. 지문인증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카드정보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지문을 인식시키면 받을 수 있는 인증서다.
삼성페이 중국 진출 소식에 한국전자인증 강세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에프엔씨엔터, 엑셈, 액션스퀘어, 바디텍메드, 미스터블루, 민앤지, 금호에이치티, 케어젠, 경보제약, 토니모리, 디엠티, 제이씨케미칼, 경봉, 미원에스씨, 대양전기공업, 처음앤씨, 씨에스윈드, 인포바인, 대성에너지, 나노바이오시스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