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회사 로엔은 화장품 사업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로엔은 현재 화장품 사업 진출을 위해 시장 조사에 나선 상태다. 내년 초에는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배용준이 최대주주인 키이스트도 화장품 사업 진출을 위해 관련 업체들과 협상을 진행 중이다.

특히 키이스트는 사업 진출 단계부터 중국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화장품 사업 진출이 확정될 경우 키이스트가 지분을 투자한 중화권 역직구 쇼핑몰인 판다코리아닷컴을 주요 판매처 중 하나로 삼을 계획이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0월 화장품 생산업체 코스온과 제휴를 맺고 화장품 브랜드 '문샷'을 론칭했다. 이어 코스온의 홍콩 자회사 코드코스메를 인수하며 문샷의 중국 진출 채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엔터테인먼트사들이 화장품 시장에 눈독을 들이는 이유는 K팝 유행을 이끈 연예인들을 거느리고 있는 만큼 광고 및 홍보 등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엔터테인먼트 업계뿐 아니라 패션 및 제약 회사들의 화장품 시장 진입이 이어지고 있지만 유독 시장의 관심이 연예 기획사에 쏠리는 이유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한국콜마, 코스맥스 등의 제조자설계개발생산(ODM) 기업을 통해 시장에 수월하게 진입할 수 있다는 점도 한 요인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엔터주, 화장품 사업 진출 협상…주식신용전략은 어떻게?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환인제약, 골프존유원홀딩스, 롯데관광개발, 삼익악기, SKC코오롱PI, 부산가스, 종근당홀딩스, 세방, 두산엔진, 키이스트, 씨케이에이치, 한올바이오파마, 크레듀, 내츄럴엔도텍, 액토즈소프트, 바텍, 더존비즈온, 대원제약, 유진테크, KG모빌리언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