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채널 예능 '우리 식구됐어요' 첫방송…최예나 '소녀의 세계2' 주연
스토리제이컴퍼니 '2021 캐럴 프로젝트' 기획
[방송소식] 임윤아·이준호·장성규 'MBC 가요대제전' MC

▲ 임윤아·이준호·장성규, 'MBC 가요대제전' MC = MBC는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투피엠 이준호, 방송인 장성규가 오는 31일 열리는 '2021 MBC 가요대제전' MC로 낙점됐다고 1일 밝혔다.

임윤아는 2015년부터 7년 연속, 장성규는 3년 연속 MC를 맡으며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활약 중인 이준호는 새로 MC에 합류했다.

[방송소식] 임윤아·이준호·장성규 'MBC 가요대제전' MC

▲ 디스커버리 채널 새 예능 '우리 식구됐어요' 6일 첫 방송 =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MBC와 공동기획한 새 예능 '우리 식구됐어요'를 6일 오후 9시 처음 선보인다.

'우리 식구됐어요'는 가수 유빈, 그룹 god의 손호영, 슈퍼주니어 예성, 비투비 서은광, 더보이즈 현재, 배우 김강훈 등 총 12명의 출연진이 세 가지 형태의 가족을 구성하고 관계를 형성해나가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엠넷을 통해 방송되며, 추후 MBC에브리원,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방송소식] 임윤아·이준호·장성규 'MBC 가요대제전' MC

▲ 최예나,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 주연 =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를 통해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녀의 세계2'는 열여덟 소녀의 꿈과 사랑, 우정을 담은 드라마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오는 15일부터 매주 수요일 네이버TV와 V라이브,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 등을 통해 한국·일본·동남아시아에서 동시 공개되며 29일부터는 유튜브 채널 'tvN D 스튜디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소식] 임윤아·이준호·장성규 'MBC 가요대제전' MC

▲ 스토리제이컴퍼니 '2021 캐럴 프로젝트' 기획 =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가 '2021 캐럴 프로젝트'를 통해 소속 배우들이 참여한 첫 번째 캐럴 앨범을 발매한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김태희, 서인국 등 소속 배우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기부될 예정이다.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승호, 이시완, 이완, 허준호 등이 소속돼 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