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투팍토크여행 3' 게스트·웹예능 '어서50쇼', 새 콘텐츠 공개
티오원-이펙스, 엠넷 리얼리티 '웰컴 투 하우스' 출연

▲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출연 = 엠넷은 가수 황치열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고 2일 밝혔다.

[방송소식]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출연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초대 가수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기고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리는 음악 추리쇼다.

황치열은 지난 시즌 4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황치열이 출연한 방송은 오늘 밤 7시 20분 엠넷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 김희재, '투팍토크여행 3' 게스트 =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투팍토크여행' 시즌 1·2에 이어 세 번째 시즌에도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소식]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출연
김희재는 방송을 통해 진행자 박해진, 박기웅과 호흡을 맞추며 진행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투팍토크여행'은 박해진과 박기웅이 청취자들이 보내준 사연을 읽고 공감하며 함께 삶을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김희재가 함께하는 '투팍토크여행'은 오는 12일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 웹예능 '어서50쇼', 새 콘텐츠 공개 = SBS 신용철 아나운서와 개그맨 지상렬이 출연 중인 SBS 웹 예능 '어서50쇼'가 새 콘텐츠 '맛있는 독서'를 공개한다.

[방송소식]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출연
'맛있는 독서'는 책에 나온 요리를 직접 만들어 먹으면서 책을 더 깊이 이해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신 아나운서가 책을 읽어주고 레시피를 제공하며, 두 MC는 책 리뷰를 통해 이미 책을 읽은 시청자들에게는 향수를, 책을 읽지 않은 시청자들에게는 책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처음 읽을 책은 2008년 이상문학상 대상작인 권여선 작가의 '사랑을 믿다'로, 이날 방송에는 50대가 된 두 사람의 옛사랑 이야기가 담긴다.

매주 수·금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어서50쇼'를 통해 공개된다.

▲ 티오원-이펙스 엠넷 리얼리티 '웰컴 투 하우스' 출연 = 그룹 티오원(TO1)과 이펙스(EPEX)가 엠넷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웰컴 투 하우스'(welcome 2 HOUSE)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출연
'웰컴 투 하우스'는 똑같은 모양의 집 두 채에서 따로 또 같이 시간을 보내는 티오원과 이펙스의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27일 화요일 오후 7시 엠넷에서 처음 방송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체 버전이 공개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