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수원 K-POP슈퍼콘서트 공개..종현-트와이스 등 초호화 라인업

더쇼 (사진=SBS미디어넷)
‘더쇼’에서 ‘수원 K-POP 슈퍼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는 상반기 결산으로, 종현, TWICE, 세븐틴, 여자친구 등 초호화 라인업이 출연한 ‘수원 K-POP 슈퍼콘서트’ 가 방송된다.

공연 내내 이어진 화려한 무대는 2만 5000석의 수원월드컵경기장 관객석을 빈틈없이 채운 수원 시민과 해외 팬들의 함성 소리로 가득했다.특히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TWICE 모모, 채영이 스페셜 MC로 발탁되어 더쇼 MC 조미와 함께 자리를 빛냈다. 4 MC는 시종일관 완벽한 호흡으로 현장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큰 역할을 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상반기 결산에서는 VCR을 통해 ‘2016 상반기 K-POP 트렌드’를 알아보는 시간도 마련하여 상반기 결산특집에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이날 ‘더쇼’ K-POP 슈퍼 콘서트에서는 B.I.G, EXID, TWICE, 다이아, 더블에스301, 라붐, 마마무, 마이네임, 세븐틴, 스누퍼, 아스트로, 아이오아이, 업텐션, 에이프릴, 여자친구, 오마이걸, 유키스, 종현, 크나큰, 피에스타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한편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