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의왕연구소 건물 또 폐쇄…코로나19 확진자 나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달 29일 이후 약 한 달 만
    현대차 의왕연구소 건물 또 폐쇄…코로나19 확진자 나와
    현대차그룹 의왕연구소가 폐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서다.

    20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이 건물에 입주한 현대차 협력업체 직원 1명(서울 구로구 거주)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하던 직원 7명은 현재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현대차는 이날 오후부터 의왕연구소 건물 전체를 폐쇄 조치하기로 하고 전 직원을 순차적으로 퇴근하도록 했다. 해당 건물에는 현대모비스현대로템 현대위아 등이 입주해있다. 방역 당국은 확진 판정을 받은 직원의 동선과 밀접 접촉자 규모 등을 파악 중이다.

    현대차는 앞서 지난달 29일에도 현대로템 소속 직원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건물 전체를 폐쇄 조치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이송렬 기자
    안녕하세요. 한경닷컴 이송렬입니다.

    증권, 금융 등 분야를 거쳐 지금은 부동산 관련 기사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집값은 왜 오르고 내려갔는지, 시장에서 나오는 뒷얘기 등 독자분들에게 유익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감염학회 "거리두기 격상 안하면 확진자 1000명 된다" 경고

      대한감염학회 등 전문가 단체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해 거리두기 단계를 상향 하는 등의 강력한 방역 조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별다른 조치가 없으면 하루 1000명의 신규...

    2. 2

      노량진발 감염에 1만명 시험 보는 경기 교사임용시험 '비상'

      전국 중등교사 임용시험을 하루 앞둔 20일 서울 노량진 임용고시 학원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면서 교육당국에 비상이 걸렸다.특히 경기도교육청은 '2021학년도 경기도 중등학교 교사, ...

    3. 3

      환경부 공무원 1명 코로나19 확진…정부세종청사 '방역 비상

      3월 해양수산부 무더기 확진 후 8개월 만에 세종청사 공무원 확진정부세종청사에서 근무하는 환경부 소속 공무원이 2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정부는 감염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청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