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SK매직, '겉바속촉' 요리 가능한 올인원 오븐

SK매직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오븐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올인원 오븐 레인지’는 ‘광파오븐 레인지’와 ‘복합오븐 레인지’ 총 2종으로 디지털 다이얼과 터치 버튼 하나로 80가지 이상의 메뉴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매직, '겉바속촉' 요리 가능한 올인원 오븐

히든 광파그릴 방식의 ‘광파오븐 레인지’는 원적외선과 함께 발생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 속까지 빠르고 균일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 히든 광파그릴로 기름이 튀지 않아 청소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시즈 직화그릴 방식의 ‘복합오븐 레인지’는 직화 그릴이 최적의 온도로 골고루 열을 전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전자레인지 기능을 더해 간편함을 극대화했다. 최대 1000W의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 데우기는 물론 해동까지 더 편리하고 강력하게 조리 가능하며 일반적인 전기 오븐과 달리 360°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여기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프라이 기능도 탑재해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원터치 버튼 직화그릴과 광파오븐으로 발생한 열풍이 기름기는 빼고 식감은 더욱 바삭하게 조리해 즉석 식품은 물론 프라이드 치킨 등 기름 없이도 더욱 맛있는 웰빙 튀김요리가 가정에서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발효·건조 기능, 해동과 조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복합열원 연속조리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서 이용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주방가전 34년의 역사를 지닌 SK매직의 오븐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