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보타랩’의 브랜드 모델로 김태희를 발탁했다. 리만코리아는 ‘보타랩’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배우 김태희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김태희는 데뷔 이후 지성와 미모를 동시에 갖춘 자타공인 대한민국 톱 여배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5년만에 tvn‘하이바이,마마’를 통해 성공적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태희만이 지닌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세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보타랩’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전략을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6월에 런칭한 보타랩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균형을 이루고자 하는 (주)리만코리아의 첫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로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의 기술이전 협약으로 출시하였다. 척박한 자연에서 자라는 강인한 식물에너지 데저티콜라를 활용한 두피 모낭의 발달과 재생, 생산의 촉진을 통해 두피건강에 도움을 준다. 보타랩의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로 출시와 동시에 1차 물량이 완판되기도 하였다.

리만코리아 측은 초미세먼지로 외부환경에 직접 노출되는 두피와 모발의 위생과 건강을 위해 청년층부터 노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다.

김태희는 ‘보타랩’의 모델로 TV와 지면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및 해외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