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부모님께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편식하는 아이에겐 '애플망고 맛'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설을 맞아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품목에 따라 최대 40%를 할인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정식품의 대표 제품인 ‘베지밀 A’를 비롯해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으로 구성했다.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베스트 셀러 품목들로 설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어린이부터 연배가 높은 어르신까지 전 연령층에게 선물하기 좋다고 정식품은 설명했다. 가격은 1만원대다.

‘베지밀 A’는 콩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영양이 풍부한 두유에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알맞다.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과 아르기닌 성분함유,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천천히 소화·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부모님이나 은사님 등 연배가 높으신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정식품은 설명했다.

칼슘이 풍부해 뼈 건강에 좋은 제품,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 검은콩이 다량 함유된 제품들도 포함됐다.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은 뼈 건강을 위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 대 1로 설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영양 두유다.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은 살리고 안토시아닌, 세사민, 세사미놀 등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견과류를 사용해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도 이번 설 명절에 선물로 많이 쓰일 것이라고 회사 측은 예상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45년간 두유를 개발 및 연구한 노하우로 최적의 영양과 맛을 담은 세트를 구성했다”며 “설날을 맞아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건강도 챙기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홈페이지,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