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에 도움을 주는 스테디셀러 TS샴푸를 선보이는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은 TS샴푸 1000억원 판매와 100만 고객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개발자인 장기영 대표와 가족이 직접 쓰기 위해 만든 TS샴푸는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는 두피 케어 및 헤어 시장의 성장과 함께 홈쇼핑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다.

2014년 GS홈쇼핑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2017년 현재까지 1,000억원의 매출과 121회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홈쇼핑과 소비자 구매를 통한 19만여 명의 재구매, 9만여 건의 후기와 함께 대중적인 탈모 샴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탈모닷컴의 히트상품인 TS샴푸는 화학적 성분을 배제하고 28가지 한방 성분과 단백질 성분,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어성초, 자소, 녹차, 천궁, 고삼, 자몽, 쑥 등의 자연유래성분을 가득 담았다. 특히 비타민 B7로 유명한 비오틴을 함유해 사용해본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기존 성분보다 핵심성분을 대폭 함유, 기존 피톤치드 성분 대신 시트러스와 천연 라벤더향을 추가한 '올뉴TS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올뉴 플러스 TS샴푸’를 출시할 예정이다.

홈쇼핑에서 나아가 2017년 상반기 올리브영, GS25 편의점을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인천공항 면세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보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장기영 대표는 "그동안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지금의 TS샴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함께 매년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