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중국 동방CJ 홈쇼핑 첫 방송 성료
[뷰티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1월14일 중국 3대 홈쇼핑 중 하나인 중국 동방CJ 홈쇼핑 1채널에서 첫 방송을 진행했다. 본격적으로 중국 소비자들 공략에 나선 것.
동방CJ 홈쇼핑의 경우 한 브랜드 당 30분씩 방송을 진행하는 데 반해, 이번 방송은 뷰티 브랜드 최초로 1부와 2부로 나눠 80분간 진행되었다.

먼저 50분간 진행된 1부에서는 조성아22를 K-뷰티의 선두주자로 올려 놓은 대표 제품인 꿀광 파운데이션 ‘씨앤티 블랜드’ 구성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씨앤티 블랜드' 본품과 함께 리필 카트리지,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프레쉬 에이드 클렌저 시트론’,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컬러로 표현되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쉬폰’ 등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2부는 30분간 진행되었으며 6가지 특허 성분과 진주가루를 함유해 숙면을 취한 듯 밝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안크림’ 2개와 고농축 앰플인 ‘틴티드 앰플’을 세트로 구성해 판매했다.

조성아22 관계자는 “2012년 론칭 후 국내 홈쇼핑 완판 행진은 물론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샤샤(Sasa) 등에 매장을 입점하며 K-뷰티 선두주자로 인정 받은 조성아22가 중국 홈쇼핑 진출로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 조성아22는 K-뷰티의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잡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뛰어난 제품력과 컨텐츠로 인기를 얻은 조성아22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사진출처: 조성아22)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오리진스-비오템-린, 야외 필수 뷰티 아이템 BEST3
▶ 베이비 스타처럼 빛나는 피부, 웰빙 아토피 케어
▶ 올해의 팬톤 컬러로 트렌디 메이크업 따라잡기
▶ 박신혜-판빙빙, 韓·中대표 자연 미인의 매력 대결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