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만 해도 피부 UP?” 최여진이 선택한 주름 개선 크림
[뷰티팀] 방송인 최여진이 MC로 활약 중인 패션N의 ‘사심 뷰티톡 팔로우미(이하 팔로우 미)’가 화장품을 선보였다.

팔로우미는 화장품 원천기술을 보유한 유유헬스케어와 함께 ‘업앤업 크림’을 출시했다. 바르면 피부가 바로 업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제품의 특성이다.

시제품의 경우 12월29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방송에서 직접 체험하거나 일반인의 체험후기를 통해 바르자마자 당기는 느낌이 온다는 사실이 증명되기도 했다.

업앤업크림의 경우 온스타일 겟잇 뷰티에서 방영된 성형외과의 윤곽주사 노하우를 기술 자문하여 만들었다. 방송과 오프라인이 함께 움직이는 대형 기획으로 시작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개발부터 시청자이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점도 돋보인다. 실제 일반인 만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 결과로 나온 주름, 피부 처짐 현상을 해결하는 화장품을 만드려는 노력을 보인 것.

또한 주름과 피부 처짐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보톡스나 필러를 선택하려는 사람들이 가지는 시술에 대한 공포와 거부감을 캐치했다. 방송에서 바르기만 해도 시술과 같이 피부가 업 되는 효과를 내는 크림제작을 실제 화장품 회사와 성형외과에 개발의뢰를 해서 만들어냈다.

팔로우미 코너 관계자는 “뷰티에 자신있는 전문가들이 방송에서 이름을 걸고 만드는 화장품이다. 제품의 효과부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패션N ‘사심 뷰티톡 팔로우미’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세계 100대 미녀에 한국 스타 8명이… 가장 아름다운 얼굴은 누구?
▶ 쌍꺼풀 유무의 중요성, 갑자기 밋밋한 내 눈을 가만히 못 두겠어~
▶ 90% 틀리는 문제, 띄어쓰기로 속임수를? '답을 바꾸는 황당한 함정'
▶ 생각 없이 던진 샤프, 누가 내 샤프를 옮겼을까? '주몽 뺨치는 양궁실력'
▶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 주인공이 죽는다고? "하지만 그보다 더 황당한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