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전 차종 시승기회 제공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준비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을 대상으로 전 차종을 시승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시승행사 및 할인 마련

회사는 공간 활용성과 효율성을 두루 갖춘 브랜드의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시승행사는 오는 14일과 15일, 21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열린다. 시트로엥과 다수의 협업을 진행한 일러스트 디자이너 '온초람'이 디자인한 캐릭터가 부착된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와 케이터링이 마련된다.

행사 기간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는 시트로엥 컬러링북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제작한 엽서를 받을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할 경우 자동차용 방향제를 제공하며 이 중 3명을 추첨해 45만원 상당의 프랑스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델시'의 샤틀렛에어를 증정한다.

또 해당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차를 계약하는 소비자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시트로엥 C 콜렉션 가방 및 시계를 증정한다. 여기에 11월 이내에 출고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또는 주유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11월 한 달간 SUV 라인업에 한해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일부 트림 한정). PSA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해 무이자 36개월 모션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시 C5 에어크로스 필트림은 월 17만9,220원, C3 에어크로스 필트림은 월 13만2,93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무이자 장기할부 및 일반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11월 한 달간 2021년형 C4 칵투스 및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5년, 10만㎞ 메인터넌스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캐딜락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 쏠라이트 인디고, 슈퍼레이스로 국내 복귀
▶ [박車다식]초보운전 스티커가 의무였다니 말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