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영건설, 이강석 신임 사장 선임…정기 임원 인사 단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영건설, 이강석 신임 사장 선임…정기 임원 인사 단행
    태영건설은 10일 이강석(64) 기술영업본부장을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 신임 사장은 연세대와 한양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1996년 태영건설에 입사했다.

    토목본부장, 기술영업본부장을 지내며 주요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수주 확대에 핵심 역할을 수행해왔다고 태영건설은 소개했다.

    이날 정기 임원 인사에서 태영건설 임태종 전무와 정진형 상무는 각각 토목본부장과 건축본부장으로 승진했다.

    또 태영그룹의 지주사인 TY홀딩스는 신임 미디어정책실장 겸 비서실장(상무)에 SBS 보도본부 박병일 탐사보도부장을 임명했다.

    태영건설은 이번 인사를 바탕으로 경영 실적 개선과 재무 건전성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워크아웃 졸업 기반을 공고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엄태웅 장인' 원로배우 윤일봉, 영면…엄정화도 사돈어른 추모

      배우 엄태웅의 장인이자 발레리나 출신 방송인 윤혜진의 부친인 원로배우 고(故) 윤일봉이 영면에 든다. 10일 오전 분당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윤일봉의 발인이 엄수된다. 장지는 시안공원이다.윤일봉은 지난 8일...

    2. 2

      50대 공무원도 열공 중…"못 쓰면 뒤처진다" 난리 난 이유

      서울시 공무원들이 생성형 AI(인공지능)를 활용한 행정 혁신 교육에 나섰다.단순히 ‘신기술 구경하기’를 넘어 민원 답변, 정책보고서 작성, 데이터 분석 등 현장 업무에 바로 적용하는 수준까지 교...

    3. 3

      옛 '일진 무리'?…언론에 '조진웅 과거' 제보한 사람은 누굴까

      배우 조진웅 씨의 소년범 전력을 인터넷 매체 디스패치에 제보한 사람이 조씨와 함께 처분을 받은 ‘일진 무리’ 중 한 명일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소년부 기록은 법적으로 조회가 제한돼 제3자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