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성특례시, ‘2025 화성 루나 빛 축제’ 성황리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탄호수공원서 가을밤 수놓은 빛의 향연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배정수 화성특례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들과 함께 무대에서 인사하고 있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배정수 화성특례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들과 함께 무대에서 인사하고 있다.
    화성특례시는 25일 동탄호수공원에서 ‘2025 화성 루나 빛 축제’를 성황리에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루나 컴스 투 미(Luna comes to me)’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축제는 시민이 함께하는 야간 축제로, 호수 위를 밝힌 빛과 음악이 가을밤을 물들였다.

    개막식 이후 레이저쇼와 코스튬 디스코 파티가 펼쳐졌으며, 프로젝션 맵핑 전시와 가족 체험 부스 등 상설 프로그램도 큰 호응을 얻었다.

    정명근 시장은 “시민의 염원이 모여 화성특례시가 더 빛나는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화성=정진욱 기자

    ADVERTISEMENT

    1. 1

      하남시, 시니어 대상 ‘백세건강 영양교실’ 참가자 모집

      하남시는 60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습관 형성과 만성질환 예방을 위한 ‘백세건강 영양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교육은 11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화요일 ...

    2. 2

      경기도교육청남부연수원, 교원 작가 37명 배출

      경기도교육청남부연수원은 25일 ‘2025 출판 플랫폼 활용 원격직무연수’ 수료 기념으로 ‘출판기념회 및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7...

    3. 3

      신상진 성남시장, ‘가을밤의 낭만 버스킹’서 시민과 소통

      성남시는 신상진 시장이 25일 백현동 판교 R&D예정부지 특설무대에서 열린 ‘가을밤의 낭만 버스킹’ 공연 현장을 찾아 시민 예술인들을 격려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성남시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