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움증권, 영웅문S# '간편모드' 출시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움증권
    키움증권
    키움증권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영웅문S#의 ‘간편모드’ 출시를 기념해 이 서비스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1만5000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움증권 회원이 아니어도 영웅문S# 간편모드 이벤트 페이지를 다른사람에게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또, 간편모드에 접속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키움 포인트를 최대 1만4000원 받을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으로 환산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및 해외 주식 거래 △펀드 구매 △소수점 주식 매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미션은 간편모드에 출석체크, 홈 화면 편집 등 간단하다. 기존 주식 더모으기와 주식 거래 등을 더욱 간결하게 만든 ‘더 쉬워진 주식 더모으기’, ‘더 쉬워진 주식거래’도 체험하면 보상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이 마련돼 있다.

    키움증권은 이달 초 영웅문S#에 ‘간편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경험(UX)를 도입해 투자 진입장벽을 낮추면서도, 투자에 필요한 전문 기능과 콘텐츠를 담았다. 추가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앱 설치 없이 기존 영웅문S# 안에서 터치 한번으로 기존모드와 신규모드를 수시로 오갈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간편모드는 ‘투자는 더 간단하게, 경험은 더 전문적으로’라는 목표 아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투자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이 직관적이고 간편한 투자 경험과 함께 풍성한 앱테크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움증권, 외국인이 인정한 기업…오를 일만 남았다"-NH

      NH투자증권은 20일 키움증권에 대해 "신정부 출범 이후 한국 주식시장을 향한 외국인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체감된 가운데, 특히 회사에 대한 이해도가 높았다"며 향후 경쟁력 강화 방안과 제공 서비스가 주목된다고 밝혔다...

    2. 2

      키움증권, 포인핸드와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끝까지 키움' 나서

      키움증권은 사회적 기업인 포인핸드와 유기동물 입양을 응원하며 반려 물품을 지원하는 ‘끝까지 키움’ 캠페인을 하기로 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끝까지 키움’ 캠페인...

    3. 3

      "질문 잘하는 게 최고 스펙"…여의도 증권가서 뜨는 인재 [AI가 일한다 下]

      바야흐로 인공지능(AI) 대전환 시대를 맞았다. 금융권은 AI를 업무 혁신의 핵심 동력으로 받아들이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한경닷컴은 3부작 기획 시리즈를 통해 여의도 증권가를 중심으로 금융권의 AI 활용 현황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