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행하기 좋은 가을 '로컬여행' 떠나요"…관광공사, 특별 기획 상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진 요트투어. 사진=한국관광공사(울진군청 제공)
    울진 요트투어. 사진=한국관광공사(울진군청 제공)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대국민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 '여행가는 가을'을 맞이해 최근 주목받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 기획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특별 기획 여행상품은 힐링, 레포츠, 예술, 지역축제, 로컬리즘, 미식 등 6개 테마로 만나볼 수 있다. △(힐링) 영월 만경산사 템플스테이와 와인 족욕 당일 여행 △(레포츠) 울진 성류굴 탐험과 요트투어, 포항 내연산 12폭포길 트래킹 △(예술) 경주에서 만나는 미술관 아트투어 △(지역축제) 구미라면축제 △(로컬리즘) 하동&산청 녹차 여행, 대전로컬트립 △(미식) 해남 별미 투어, 순창 장류 미식 여행 등 지역 곳곳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19개의 여행상품이 마련됐다.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 기간 중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여행가는 가을 대표 이벤트, 기차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 '로컬로 가을여행'도 열린다. 교통, 식사, 체험 등 모든 것을 포함해 1인 3만9000원으로 대한민국의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서울, 부산 등에서 출발하는 당일여행 코스로 1차 9.26(금), 2차 10.22(수), 3차 10.27(월) 총 3회에 나누어 운영한다. 현재 1차 여행은 마감됐다.

    참가자는 100%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본인 및 동반인 포함 최대 4인까지 1인 1회 응모할 수 있다.

    허소영 공사 국민관광마케팅팀장은 "전국이 단풍으로 물들고,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많은 분이 우리나라 구석구석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지역 특색을 담은 여행을 준비했다"며 "가을의 정취도 즐기고 지역에는 따뜻한 온기도 전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신용현 기자
    한경닷컴 산업IT부 신용현입니다. 자동차 산업을 취재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바다 즐기고 돌보는 특별한 여행"…관광공사, 해양관광 캠페인 전개

      한국관광공사는 지속가능한 해양관광 활성화와 친환경 여행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10월31일까지 '바다를 즐기는 특별한 여행, 돌보는 바다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공사는 바다를 단순히 보고 ...

    2. 2

      "한국의 가을 매력 알린다"…관광공사, 특집전 '골든' 운영

      한국관광공사가 가을을 맞이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의 풍성한 가을 콘텐츠를 선보이는 가을여행 특집전 '골든'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공사는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약 한 달간 진...

    3. 3

      "한국인 놀이문화인 줄 알았는데"…'K방탈출'에 놀란 외국인들

      방한 외국인 관광객의 여행 방식이 한국인의 일상을 그대로 즐기려는 '데일리 케이션' 형태로 바뀌면서 소비 패턴도 달라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국형 놀이 가운데 '이색체험'에 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