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하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아이-라이즈 사업본부' 출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하대 I-RISE 사업본부 출범식. 인하대
    인하대 I-RISE 사업본부 출범식. 인하대
    인하대는 지역과 대학이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혁신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아이-라이즈(I-RISE) 사업본부를 출범시켰다고 4일 밝혔다.

    I-RISE 사업은 지역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대학이 지역 발전과 함께 세계적 수준으로 도약하는 동반 협력 모델이다.

    인천 전략산업을 선도할 미래인재 양성, 대학 특성화 중심의 지산학 협력, 지역 일자리 연계 평생교육 혁신, 지역문제 해결형 선도 프로젝트 추진까지 총 4대 전략을 담고 있다.

    인하대는 이날 바이오, 물류 등 인천의 핵심 전략산업과 협력해 산업단지 협업센터 중심의 연구개발을 활성화하고 인천 기업의 초격차 기술 혁신을 지원한다는 구상도 밝혔다.

    인하대 I-RISE 사업본부 출범식에는 조명우 총장, 김윤휘 정석인하학원 관리이사,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김대중 인천시의회 의원, 신승열 인천시 기획조정실장, 박현철 인천RISE 센터장,김두한 인하대 총동창회장, 차태근 교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유타대-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인재양성' 업무협약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와 사회공헌 및 인재 양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주요 협력 내용은 △학생 대상 인턴십...

    2. 2

      풋살·피클볼·테니스 한 곳서 즐긴다...인하대, 스포츠파크 조성

      인하대학교에 대학 구성원·지역 주민 등 모두 함께 모여 운동할 수 있는 복합 스포츠 공간 '인하 스포츠파크'가 문을 열었다.2일 인하대에 따르면, 인하 스포츠파크는 대운동장의 노후...

    3. 3

      인천시, 연대-인하대 반도체 인력 양성

      인천시는 연세대 국제캠퍼스·인하대와 함께 반도체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반도체 특성화대학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오는 2028년까지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교육부와 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