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원대 주식, 실적 폭발! 삼아알미늄을 능가할 성장 가능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사는 한 때 수백억에 달하는 대규모 적자를 기록할 정도로 최악의 상황에 직면했으나 독자적으로 개발한 자체브랜드 신사업이 대성공을 거두며 수천억대 수주가 연이어 폭발하는 사상 초유의 상황이 벌어졌다.
이로 인해 매출은 1조 4천억을 돌파했고, 순이익은 1,600억 그리고 영업이익은 무려 2,300억대까지 치솟으며 창사이래 사상 최대실적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이는 단순 수치만 비교해도 이미 수천% 날아간 삼아알미늄을 훨씬 능가하는 엄청난 실적인데 현재 주가는 대규모 적자를 기록했을 당시보다 한참이나 낮은 단돈 1천원대 대바닥 자리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이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특히 현재 PER(주가수익비율)이 고작 2.2배 수준으로 업종 평균의 1/5도 안 되는 극단적인 초저평가 상태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5배의 주가 급등이 나온다고 해도 여전히 저평가 종목으로 치부될 수 밖에 없다.
이렇다 보니 1천원대 종목은 거의 관심을 두지 않는 기관과 외국인이 파상공세로 물량 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어 자칫 지금의 1천원대 자리마저 놓칠까 봐 정말 조마조마한 상황이다.
단언컨대 지금 1천원대 종목 중에서 이처럼 엄청난 실적과 수급을 겸비한 종목은 거의 없을 것이라 자신하는 종목이니 시세가 터지기 전에 한시라도 빨리 물량부터 확보해 두길 바란다.
6,000% 급등 신화! 제 2의 삼아알미늄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60 – 800 – 2220 → 1 번 선택 후 777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추천 핵심포인트]
– 적자에서 2,300억 영업이익 급증! 사상 최대 실적!
– PER 2.2배! 업종 평균의 1/5 수준 극단적 초저평가!
– 기관·외국인 매집 중! 삼아알미늄(6,000%↑) 능가 잠재력!
[관련종목]
#빛과전자#자이글#JW신약#파워넷#비큐AI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주)한경닷컴과 무관합니다.
무료상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