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한의대, 찾아가는 취업컨설팅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한의대, 찾아가는 취업컨설팅 개최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사업팀)에서는 최근 대구지방고용노동청 산하 대구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미취업 졸업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취업컨설팅을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대구한의대학교에서 2025년 신규로 선정된 사업인 고용노동부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으로 졸업 후 대학에 방문하여 취업지원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미취업 졸업자들을 발굴하여 이들의 조속한 취업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취업컨설팅에는 20명의 미취업 졸업자들이 참여하여 개인별 1:1 맞춤형 취업컨설팅을 제공 받았다. 참여자들은 앞으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전문 취업지원관에 의해 정부지원 청년고용정책 연계, 지속적인 밀착 취업상담 및 매칭을 통해 취업에 확실한 도움을 받게 된다.

    졸업생 취업컨설팅에 참여한 노인복지학과 졸업생(25.02졸) 허모씨는 “졸업후 취업에 대한 고민이 많고, 많이 답답했는데 학교에서 이렇게 신경써주셔서 힘이 납니다. 빨리 취업해서 도움주신 분들게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관계자는 “청년 개개인의 준비 상황 및 환경을 고려하여 실질적인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적극 추진해나갈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대구한의대, 교육부 AID 선도대학 AID30+집중캠프 사업 선정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는 교육부의 '인공지능·디지털(AID) 30+ 프로젝트'의 핵심 사업인 'AID30+집중캠프' 운영 대학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발표했다.대구한의대는 경북...

    2. 2

      계명대, 글로컬대학 30 재도전

      계명대(총장 신일희)가 2025년 교육부가 추진 중인‘글로컬대학 30’사업에 재도전 한다고 2일 밝혔다. 대구를 글로벌 내륙거점 도시로 도약시키고, 한국형 ‘대학 국제화&rs...

    3. 3

      구미대, 나노 디그리 융합 과정 운영 ‘눈길’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 언어치료과와 반려동물케어과가 융합과정을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두 학과는 동물매개 언어재활 전문가를 양성하는 ‘나노 디그리 과정’을 한 학기(3월부터 6월)동안 운영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