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진중·영남알프스케이블카, 산불 피해 울주군에 1억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 향토기업인 조선업체 세진중공업과 케이블카 사업 추진을 위한 특수목적법인인 영남알프스케이블카가 울산 울주군 대형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9일 울주군에 공동으로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군수와 윤덕중 부군수, 김진종 세진중 전무, 이동학 영남알프스케이블카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했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불 피해 지역 긴급구호와 피해 복구, 이재민 생필품 지원, 주거 안전 확보 등에 사용된다.

    윤지원 세진중 부사장은 "갑작스러운 대규모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지역의 조속한 피해 복구와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세진중공업과 영남알프스케이블카는 성금 기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해 복구 지원활동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순걸 군수는 "소중한 성금에 감사드린다"며 "조속한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룩셈부르크 대사 "한-룩 협력 공고"...유타대, 초청강연 개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주한 룩셈부르크 대사 자크 플리스 대사를 초청해 특별 강연 ‘룩셈부르크에서 서울까지: 외교관의 여정과 룩셈부르크-한국 관계’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자크 플리스 대사는...

    2. 2

      경기 광주시, 방세환 시장 '자매도시 안동시 산불피해복구 성금' 기탁

      경기 광주시는 자매결연도시인 경북 안동시의 대규모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공직자, 유관 단체, 지역 기업 등과 함께 총 1억 1649만의 성금을 모아 기탁했다고 9일 밝혔다.성금은 지난 3월 31일부터...

    3. 3

      건설공사 임금체불 없는 '경기도 조성' 추진

      경기도가 2024년에 이어 올해도 건설공사 임금 및 건설기계 대금 체불 해소를 위한 정책을 추진한다.9일 도에 따르면 도는 지난 2024년 ‘건설공사 임금체불 없는 경기도’ 추진계획 수립 이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