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UBS, GE헬스케어 '매도'로 하향…중단기 전망 우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UBS, GE헬스케어 '매도'로 하향…중단기 전망 우려
    UBS가 GE헬스케어 테크놀로지스에 대해 부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2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UBS의 애널리스트 그레이엄 도일은 GE헬스케어 주식의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도로 하향 조정하고, 목표 주가를 10달러 내린 74달러로 설정했다.

    도일의 새로운 목표는 주가가 수요일 종가 기준으로 20.4% 하락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현재 GE 헬스케어는 경쟁사에 비해 5%의 주가 수익 비율 프리미엄으로 거래되고 있는데, 도일은 GE 헬스케어의 성장 전망이 더 약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를 정당화하기 어렵다고 언급했다.

    도일은 "투자자들은 매도 측의 컨센서스보다 더 높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이러한 배경에서 단기 및 중기 성장률이 실망스러울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또한 그는 주가가 중국 사업과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반영하지 않았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특히, 중국의 이미징 기업들이 해외로 진출하면서 GE 헬스케어가 서구 제조업체의 최종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주가는 프리마켓 거래에서 1% 이상 하락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푸틴에 화났냐" 묻자…"너무 많은 사람 죽여" 불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생포·압송해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가 우크라이나 전쟁을 언급하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해 불만을 표출했다...

    2. 2

      美 앞마당서 반미정권 제거하고 석유 장악…'돈로주의' 신호탄

      “수년간의 방치 끝에 미국은 서반구에서의 우위를 회복하고, 먼로 독트린을 재확인하고 시행할 것이다.”지난달 4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국가안보전략(NSS)을 발표했다...

    3. 3

      中·러 "국제법 위반"…親트럼프 아르헨 "자유 전진"

      미국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체포하자 국제사회에선 우려가 쏟아졌다. 다만 ‘친트럼프’ 성향 국가는 환영한다는 입장을 내놨다.중국 외교부는 4일 “이번 조치는 국제법과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