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큰일 날 뻔"…'성폭행 위기' 소녀, 원숭이 떼가 구했다 [영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녀 비명 소리 듣고 남성 공격해
    영상 출처 = 뉴스네이션
    영상 출처 = 뉴스네이션
    인도에서 원숭이 무리가 남성에게 성폭행당할 위기에 처한 6세 여아를 구해냈다.

    25일(이하 현지시각) 타임스 오브 인디아 등 인도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달 21일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 바그파트에서 한 남성이 집 밖에서 놀고 있는 6세 여아를 유인해 폐가로 들어갔다. 남성은 그곳에서 여아의 옷을 벗기고 성폭행을 시도했으나 미수에 그쳤다.

    여아가 놀라 비명을 지르자, 근처에 있던 원숭이 떼가 이를 듣고 달려와 남성을 공격했다. 남성은 사건 현장에서 도주하면서 "이 사건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말아라. 약 이야기하면 가족들을 살해하겠다"고 여아를 협박하기까지 했다.

    원숭이 무리의 도움으로 성폭행을 면한 피해 아동은 집으로 돌아와 부모님에게 겪은 일을 알렸다. 부친은 언론 인터뷰에서 "딸이 밖에서 놀고 있을 때 한 남성이 딸을 데려갔다. 남성이 딸을 데리고 좁은 골목길을 걷는 것이 폐쇄회로(CC)TV에 찍혔다"며 "원숭이 떼가 개입하지 않았다면 내 딸은 지금쯤 죽었을 것"이라고 경찰에 엄중한 처벌을 요구했다. 부모의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도주한 남성을 추적 중이다.

    한편, 인도에서는 자연 서식지를 잃은 원숭이들이 민가에서 음식을 받으며 머무는 경우가 많다. 일부 종들은 위협을 느낄 때 사람에게 공격적인 행동을 하기도 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명 여배우가 직접 "콘돔 사세요" 권하더니…놀라운 일이

      세계적인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인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힘을 주고 있다. 최근 인도 여성들 사이에서 콘돔 사용률이 증가하는 데 초점을 맞춰 판매량을 끌어올리겠다는 구상이다.로이터는 12일(현지시간) ...

    2. 2

      '수련의 성폭행 피살' 인도서 시위 격화…"최소 100명 붙잡혀"

      인도에 있는 한 국립병원 수련의가 병원에서 성폭행 당한 뒤 살해된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가 격화하고 있다.27일(현지시간) 인도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인도 동부 웨스트벵골주 주도 콜카타에서 이날 주로 대학생...

    3. 3

      "결혼 앞세운 강간시 10년 징역" 법 만든 ‘이 나라’

      인도 정부가 여성과 결혼을 약속하고 성관계를 가진 후 결혼을 깨거나, 가짜 신분을 내세워 거짓으로 신분 상승을 약속하는 등의 속임수를 쓰는 남성들에게 10년 이하의 징역과 벌금을 처벌하는 새로운 법을 최근 도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