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진제약,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진제약,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출시!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신제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명절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발효 녹용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녹용에는 단백질, 강글리오사이드, 콜라겐,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녹용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물과 발효 균주를 이용한 37도 저온 발효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흡수율을 높였다.

    함께 함유된 국내산 흑 도라지는 강원도 양구 지역의 국내산 약 도라지를 사용해 구증구포 제조 과정을 거쳤다. 이 공법은 약 도라지를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리면서 유효성분이 몸에 흡수될 수 있도록 하고 사포닌을 극대화하는 프리미엄 제조 공법이다.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은 6년근 홍삼과 국내산 배 농축액, 사양벌꿀을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묽지 않고 찐한 고농축 스틱으로 제조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영지버섯, 황기, 천궁 등, 10가지 이상의 전통 한약재 부원료까지 담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한 박스당 60포로 넉넉한 구성으로 가족, 친구,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만들어졌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은 체력 저하로 피로와 무기력을 느끼시는 분, 평소 목 사용이 많거나 건조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이번 추석 시즌을 맞아 평소 고마운 분들께 선물로 추천하며 삼진제약 자사몰 마켓온제이, 삼진제약 위시헬씨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1. 1

      이마트, 친환경 ‘자연주의’ 선물세트 강화

      고객들의 ‘가치소비’ 선물세트 선택지가 한층 넓어진다.이마트가 올 설을 맞아 가치소비 PB ‘자연주의’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20% 확대하고, 고객의 취향과 신념을 담은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물가 속 실속을 찾는 수요를 반영해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 결제 또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5% 할인과 2+1 혜택도 마련했다.‘가치소비’는 개인이 중요하게 여기는 철학과 의미에 기준을 두고 상품을 선택하는 소비 방식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전 연령층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최근에는 저탄소·유기농 등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소비가 일상적인 선택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실제 이마트의 대표 가치소비 브랜드 ‘자연주의’ 선물세트는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1년부터 2025년까지 최근 5년간 이마트 자연주의 선물세트 매출은 매년 두 자릿수 신장을 기록했으며, 특히 2025년 설·추석에는 자연주의 가공세트 매출이 각각 72.4%, 41.7% 증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이에 이마트는 올 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자연주의 선물세트를 전년 대비 10% 늘린 총 33종으로 운영한다.또, 지난 설 대비 전체 물량을 20% 이상 늘렸으며,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도 대폭 확대했다.대표 상품으로는 ‘저탄소 인증 사과&배 혼합세트(총 12과, 사과8입, 배 4입)’와 ‘저탄소 인증 사과·배·샤인 혼합세트(샤인머스캣 2입, 배 2입, 사과 6입)’를 각각 30% 할인한 79,800원, 82,600원에 준비했다. 이와 함께 ‘저탄소 인증 한라봉 세트(8~9입)’와 ‘저탄소 인증 대봉시 곶감 세트(16입)’도 30% 할인 혜택을 적용해 49,980원, 63,000원에 선보인다.자연주의 철학을 담은 친환경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저탄소 인

    2. 2

      이마트, 경남 남해군 손잡고 '피코크X남해 마늘' 상품 개발에 나선다

      이마트가 경남 남해군과 손잡고 지역 특산물 마늘을 활용한 로코노미(Loconomy:Local+Economy) 상품 개발에 나선다.‘로코노미(Loconomy)’는 ‘지역(Local)’과 ‘경제(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에 대한 소비활동을 의미한다.이마트는 8일 경남 남해군청에서 남해군과 ‘피코크X남해 마늘’ 간편식 및 가공식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동민 이마트 델리·신선가공 담당, 장충남 남해군수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이마트는 남해산 마늘을 주원료로 한 ‘피코크X남해 마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피코크 마늘 듬뿍 닭볶음탕’, ‘피코크 스윗 무화과 갈릭 피자’, ‘피코크 마늘 족발’, ‘피코크 남해마늘 저당소스 기름떡볶이’ 등 총 7종 상품을 오는 2월 4주차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이번 협업은 ‘피코크 로코노미’의 두 번째 시리즈로 단순히 지역 특산물을 원료로 사용하는 수준을 넘어, 지자체와 협업을 통한 지역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실제 지난해 3월 영덕군과 공동 개발한 ‘피코크X영덕 붉은대게’ 시리즈를 출시해 12월까지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상품 출시 이후, 이마트 점내 디지털 사이니지 홍보, 이마트앱 연계 스탬프·경품 행사 등도 병행해 지역 특산물 인지도 제고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마트는 남해 마늘 역시 상품 개발에 그치지 않고, 지역 대표 특산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농가 판로 확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는 목표다.김동민 이마트 델리·신선가공 담당은 “피코크 로코노미는 지역 특산물이 가진 강점과 피코크의 상품 경쟁

    3. 3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福템 골라담기 세일

      이마트가 1월 7일(수)까지 2026년 새해 첫 세일 ‘고래잇 페스타’를 열고, 역대급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간편식과 즉석식품을 중심으로 ‘골라담기’ 혜택을 강화했다.먼저, CJ 고메 만두 2종(샤오롱바오 141g, 새우하가우 135g)/비비고 통새우만두, 통오징어 만두(200g, 각)을 대상으로 ‘만두 골라담기’ 행사를 마련해, 5개 구매 시 19,900원에 판매한다.간편 한 끼 수요를 반영한 ‘컵밥 골라담기’ 행사도 눈길을 끈다. 오뚜기, CJ 브랜드의 컵밥을 4개 구매 시 9,980원에 선보이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이마트는 이외에도 두부, 참기름, 콜라/사이다, 상온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