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H, 인천구월2 공공주택지구 보상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도시공사(iH)는 이달 27일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인천구월2 공공주택지구 조성에 따른 보상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기본조사 착수 전에 시행되는 사전 행사다. 해당 지역 주민들에게 보상 절차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보상과 관련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자리다.

    설명회는 사업 추진 현황과 토지 보상 절차 및 방법, 주민의 질의에 답변, 토지 및 물건 기본조사의 진행 절차와 주민들의 조사 협조 당부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인천시 주택 공급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인천구월2 공공주택지구는 2027년 공사 착공을 목표로 올 하반기 지구계획 승인 신청을 준비 중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인천도시공사, 역대 최대 6조3990억원 발주

      iH(인천도시공사)는 올해 총 6조 3990억원 규모의 공모·공사·용역 및 자재를 발주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6조원대의 발주는 역대 최대 규모다. 지난해 발주 계획 5조원보다...

    2. 2

      iH ‘제물포역 공공주택 복합사업’ 민간사업자 협약

      iH(인천도시공사)는 디엘이앤씨 및 현대건설 컨소시엄과 '제물포역 북측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의 민간사업자 사업협약을 2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물포역 북측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은 공공과...

    3. 3

      iH, 올해 1000억 당기순익 기대..."검단신도시 사업, 순익 주도"

      iH(인천도시공사)의 올해 당기순이익이 10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19일 iH에 따르면, 재무추정 결과 매출 1조 1000억원, 당기순이익 1000억원, 부채비율 190%대의 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