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나나 우유에 치킨까지 접수…신유빈, bhc 뿌링클 얼굴 됐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탁구선수 신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탁구선수 신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탁구선수 신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발탁 배경을 두고 “신유빈 선수가 끊임없는 노력 끝에 올림픽 메달이라는 성취를 이뤄낸 점이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와 닮았다”고 설명했다.

    신 선수는 “평소 가장 즐겨 먹는 치킨 메뉴가 뿌링클인데, 이번에 모델로 발탁돼 더없이 기쁘고 행복하다”며 “또래 친구들의 최애 메뉴로 꼽히는 뿌링클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테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 선수는 2024 파리 올림픽 기간 ‘먹방’으로 화제가 되며 광고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시합 도중 바나나 먹방을 선보인 것이 화제가 돼 최근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의 모델로 발탁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이라는 이름이 붙은 주먹밥과 반찬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 상품은 신 선수가 경기 중 어머니가 만든 주먹밥을 먹는 장면에서 착안해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김채영기자 chaechae@wowtv.co.kr

    ADVERTISEMENT

    1. 1

      '기동카'까지 품은 삼성월렛…모바일 지갑 중 "최초"

      삼성전자가 모바일 지갑 최초로 '기후동행카드'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 티머니·이즐 교통카드뿐만 아니라 기후동행카드, K-패스와 같은 공공 교통카드도 지원하게 된 것이다.삼성전자는 12일 ...

    2. 2

      'K-스틸법' 본회의 통과했지만…'인센티브 없는 감산'에 불만

      미국과 중국, 유럽연합(EU) 등 세계 주요국들이 자국 철강산업 보호를 확대하는 가운데 우리 정부와 업계도 산업 고도화 방안 마련에 머리를 맞대고 있다. 지난달 27일 국회를 통과한 'K-스틸법'이 대...

    3. 3

      "이게 다 한국 덕분"…베이징서 특별한 행사 열렸다는데

      12일 저녁 중국 베이징 힐튼호텔. 한국에서 유학한 경험이 있거나 한국 관련 연구에 종사하고 있는 중국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여기에 주중한국대사관 공공 외교 서포터즈인 한·중 우호수호천사단원까지 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