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 동구, 워케이션 센터 활성화…공기업에 한 달 대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 동구는 31일 워케이션 센터 온앤오프를 한국동서발전에 8월 한 달간 대관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구 워케이션 센터 '온앤오프'는 일산해수욕장 일원에 개인 업무공간과 회의실, 휴게실 등을 갖추고 지난 6월 문을 열었다.

    협약에 따라 동구는 한국동서발전 직원들이 8월 한 달간 워케이션 센터 '온앤오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동서발전은 동구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기부금 300만원을 지역사회에 전달한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타지역 직장인, 산업 관련 출장 및 종사자들이 워케이션 센터를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관광과 산업을 연계한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구광역시, 상반기 중소기업제품 구매비율 80% 달성

      대구광역시가 2024년 상반기 기준 ‘중소기업제품 구매목표비율제도’를 80% 달성했다.‘중소기업제품 구매목표비율제도’*는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이 중소기업제품...

    2. 2

      울산시·울산과기원, 고등학생 대상 기숙형 캠프 개최

      울산시는 울산과학기술원(UNIST)과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스템(STEM) 캠프를 연다.다양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학생들에게 비판적 사고와 과학 역량을 길러주고자 마련됐다.과학영재 육성 프로그램을 활용해 4차산업...

    3. 3

      한국방폭협회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성황리 종료

      2차 교육에 S-OIL협력업체 휴엔텍 등 32개사 참여1,2차 교육에 총 70여명 수료생 배출한국방폭협회는 울산지역 석유화학 공장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공동)훈련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30일 밝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