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보생명, 종신보험에 암·간병 보장 결합상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보생명은 보험 하나로 사망 보장은 물론 암과 간병까지 평생 보장 받을 수 있는 '교보암·간병평생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교보생명, 종신보험에 암·간병 보장 결합상품 출시
    이 상품은 보장과 저축 기능을 모두 갖춘 종신보험을 통해 사망 보장을 받으면서 암이나 장기간병상태(중증치매 및 일상생활장해상태)로 진단받는 경우 낸 보험료를 100% 돌려받고 이후 보험료 납입도 면제되는 것이 특징이다.

    보험료 납입 기간에 암이나 장기간병상태가 발생하면 특약을 통해 주계약 납입보험료를 전액 환급받아 치료비, 간병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향후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며, 사망 보장은 그대로 유지된다.

    이후 납입기간이 지나 사망하게 되면 사망보험금에 사망보장증액보너스(주계약 납입보험료의 50%)까지 받을 수 있다.

    특약을 통해 최신 암치료 및 허혈심장질환, 뇌혈관질환, 여성특화수술, 재해상해 및 재해골절 등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통합치료를 보장하는 암 주요치료 특약은 물론 비급여표적항암약물치료, 재진단암 등 신규특약도 들 수 있다.

    납입기간(15년납 미만의 경우 15년) 이후 사망보험금 생활자금 전환옵션을 신청하면 보험 가입금액의 90%까지 최대 20년간 생활자금으로 받을 수 있다.

    만 15세부터 최대 72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 납입기간은 5·7·10·12·15·20·30년납 중 선택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우진산전, 전장 9m급 '아폴로900' 수소버스 출고

      우진산전은 김천 공장에서 ‘아폴로900(전장 9m급)’ 수소버스 첫 출고를 기념한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출고식에는 김정현 우진산전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들과 김천시청, 버스...

    2. 2

      이스타항공, 인천-가고시마 운항 시작…탑승률 99%

      이스타항공이 지난 21일 인천-가고시마 노선에 첫 취항했다고 24일 밝혔다. 첫 편 탑승률은 99%를 기록했다.이스타항공의 인천-가고시마 노선은 주 7회 매일 운항한다. 가는 편은 15시 35분에 ...

    3. 3

      KTL, 해외 기술규제 설명회 및 1:1 맞춤형 시험인증 상담회 개최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이 다음달 4일 시험인증 관련 상담회와 기술규제 설명회를 열고 국내 기업의 기술사업화와 수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산업통상부가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개최하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