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영웅 한마디면 모두가 조용"…이찬원, 술자리 비하인드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가수 이찬원이 장민호, 영탁, 임영웅과의 술자리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를 기겁하게 만들고, 김경필 머니트레이너가 뒷목 잡게 만든 ’계산병’ 걸린 의뢰인이 등장한다.

    이날 모임에서 밥값, 술값을 항상 자신이 내기를 고집하는 의뢰인의 영상을 보던 이찬원은 “저 동네도 이찬원이 있네”라며 헛웃음을 지었다. 의뢰인은 수입의 75%를 각종 모임 관련 회식 비용으로 지출한다고.
    /사진=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 영상 캡처
    /사진=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 영상 캡처
    이에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영상을 지켜보던 이찬원은 “저도 초중증 계산병이 있다. 누구와 있더라도 제가 계산을 하려고 한다”라며 동병상련을 느꼈다는데.

    그런 가운데 이찬원이 맏형 장민호, 영탁, 임영웅과 술자리를 함께 했던 일화를 밝히며 당시 “임영웅의 한마디에 모두가 조용해졌다”고 해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김경필은 의뢰인의 계산병이 심각을 넘어 응급 상황이라 경고하며 “매년 신체 건강검진을 하듯이 소비도 건강검진을 해야 한다”면서 긴급 진단에 나섰다.

    여기에 더해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은 다양한 상황극으로 의뢰인의 계산병 치료를 위한 열연을 펼쳤다고 해 꿀팁과 꿀잼을 동시에 선사할 오늘 방송에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트롯 프린스’ 이찬원이 밝힌 트롯맨들과의 술자리 비하인드와 중증 계산병 완치 솔루션은 18일 오후 8시 55분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현아 "어반자카파곡 10만원짜리 장비로 만들어"…1200만원 '장비병' 일침

      가수 조현아가 신인 작곡가 의뢰인에게 따끔한 일침을 날렸다.11일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는 이찬원과 조현아를 깜짝 놀라게 한 '장비병 걸린 폼생폼사 작곡가' 의뢰인...

    2. 2

      "3000만원을 1억원으로"…조현아, 연예계 '투자 금손' 맞네

      가수 조현아가 연예계 투자 '금손'의 면모를 전했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짠벤져스 MC군단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

    3. 3

      100억 건물주 양세형·경제학도 이찬원 '꿀팁' 나가요 [종합]

      '하이엔드 소금쟁이'가 생활 밀착형 품격있는 저축, 소비 꿀팁을 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된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