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아제약, 부위별로 사용 다한증치료제 3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아제약, 부위별로 사용 다한증치료제 3종
    동아제약의 다한증 치료제 3종 ‘스웨트롤패드액’, ‘데오클렌액’, ‘스웨티브센스액’은 땀이 나는 부위별로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먼저 안면다한증 치료제인 스웨트롤패드액은 주원료인 글리코피롤레이트(23.4㎎)가 부교감 신경을 차단해 땀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 낱개 포장된 패드가 총 5개 들어 있어 사용이 위생적이며 간편하다. 특히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 24시간 동안의 효과가 유지함을 입증했다. 사용 방법은 눈, 코, 입을 제외한 안면 환부에 가볍게 5회 정도 문지르면 된다.

    겨드랑이, 손, 발 다한증 치료제 데오클렌액과 스웨티브센스액은 염화알루미늄을 각각 20%, 12% 함유해 땀샘의 표피층에 용액이 흡수되면서 땀샘을 차단하는 역할을 한다. 데오클렌액은 땀 많은 피부에 사용하고 스웨티브센스액은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면 된다. 사용 방법은 외출 6시간 내지 8시간 전 또는 취침 전에 적용 부위에 적당량을 바른 후 다음 날 아침 물로 씻어 제거한다.

    두 제품 모두 회전볼 어플리케이터를 피부에 접촉하는 ‘롤온(Roll On)’타입으로 손에 묻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다한증 치료제 3종은 소비자가 제품의 특징을 인지하기 쉽도록 땀 모양과 사용 상황 및 바르는 부위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패키지에 적용했다.

    3가지 다한증치료제는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의 다한증치료제 3종은 아이큐비아 소비자판매량 기준 2024년 1분기 시장점유율 17%로 전년 동기 대비 3% 성장세를 기록하며 매년 증가하고 있다.

    김유림 기자 youfores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종근당, 육체 피로·간기능 개선 '벤포벨S'

      종근당이 최근 출시한 ‘벤포벨 에스’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말초신경병증 치료 성분 메코발라민과 간기능 개선 성분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60㎎을 동시에 함유한 고함량 활성비타민이다.벤포벨 에스...

    2. 2

      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안구건조증은 눈물이 부족하거나 눈물이 과도하게 증발돼 안구 표면이 손상되고, 눈의 자극감, 이물감, 건조감 등의 증상을 느끼는 질환이다. 공기 중의 유해물질로 인해 쉽게 발병한다.JW중외제약은 포도당을 통해 눈에 영...

    3. 3

      일동제약,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은 활성 비타민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피로회복제 브랜드다. 196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R&D)과 시장 세분화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아로나민은 복용자의 건강 상태와 사용 목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