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잘생긴 군인이 인사를"…빅마마가 공개한 BTS 뷔 근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그룹 빅마마 이지영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사진=그룹 빅마마 이지영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본명 김태형)의 근황이 그룹 빅마마 이지영을 통해 전해졌다.

    이지영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뷔와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뷔는 지난해 12월 입대해 현재 군사경찰단 특수임무대(SDT)에서 복무 중이다. 이지영은 영상 소개글에 "오늘 춘천지구 페스타에서 무대 끝나고 내려오는데 잘생긴 군인 한 분이 인사를 했다"며 "누구인가 봤더니 방탄소년단 뷔 후배님"이라고 적으며 깜짝 만남의 순간을 소개했다.

    이어 "무대의 멋진 모습은 늘 봐 왔지만, 무대 밖에서도 이렇게 젠틀하실 줄이야"라며 "제복 입으니까 더 멋지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군복무 잘 마치시고 멋진 모습으로 뵙기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사진=그룹 빅마마 이지영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사진=그룹 빅마마 이지영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뷔는 특임대 흑복 차림으로 인사하며 "방탄소년단 뷔라고 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행사에 군사경찰이 순찰하고 있어서 선배님 보려고 왔다"며 "순찰을 하여야 해 다음에 또 뵙겠다"면서 허리를 굽혀 인사했다.

    뷔가 순찰을 맡은 행사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2024 보훈문화제 춘천지구 전투 리멤버 페스타'다.

    지난 2월 강원 춘천 육군 2군단 쌍용부대로 자대 배치돼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에서 복무 중인 뷔는 오는 2025년 6월 10일 전역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집계 이래 최초"…뷔 솔로 앨범, 초동 210만장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솔로 활동으로도 역대급 기록을 써 나간다.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가 15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8일 발매된 뷔의 솔로 앨범 'Layover'는 전...

    2. 2

      "무서운 어플이네"라더니…BTS 뷔, '제니 팔로우' 실수 아니었나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지난해부터 교제해왔으며 실수인 줄만 알았던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동도 그로 인해 일어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두 사람의 커플 사진이 연이어 유출되던 중 뷔가 제니의 침대에 누워...

    3. 3

      BTS 뷔&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여행 포착? 열애설 솔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에 휘말렸다.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닮은 꼴일지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두 명의 탑 아이돌이 함께 포착됐다"는 글이 올라와 높은 관심을 끌었다.차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