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제공
/테일러메이드제공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2024와 함께하는 '테일러메이드 제3회 드림챌린지'가 오는 6월 14일 포천힐스CC(파72)에서 막을 올린다.

테일러메이드가 개최하는 드림챌린지는 우리나라 골프 미래를 이끌어갈 유망 선수 발굴과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 배출 등 후원을 목적으로 한다. 특히 이 대회 우승자에게 KLPGA투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출전 자격이 주어져 더욱 뜨거운 경쟁이 예상된다.

테일러메이드 제3회 드림챌린지 대회에는 총 120명의 여자골프 유망주가 출전한다. 참가 자격은 핸디캡 3.0 이하의 14세 이상 국내 여자 아마추어 골퍼로, 대한골프협회 경기인 등록규정에 의해 2024년 현재 전문 선수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한다. 대회 참가자 접수는 17일부터 30일까지이며, 모집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올 시즌 KLPGA투어 루키 임지유는 아마추어 시절 테일러메이드 제1회 드림챌린지에서 우승했고, 제2회 드림챌린지에서 3위를 기록하며 일찌감치 유망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현재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으로 정규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다.

대회는 4인 1조로 플레이하며,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한다. 제3회 드림챌린지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시상과 특전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2024 All New TP5x 골프볼 1더즌, 모자, 장갑,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경기복,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우승자에게는 대회 트로피와 함께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출전 자격이 부여된다. 또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으로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이라는 특전이 주어진다. 300만원 상당(총10pcs)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경기복 지원도 제공되어 본선 출전 시 필요한 대회 복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회 2위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카본우드 세트(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레스큐 각 1개)와 테일러메이드 TP5/TP5x볼 24더즌, 100만원 상당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상품권을 제공한다. 3위에게는 테일러메이드 TP5/TP5x 볼 24더즌과 50만원 상당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상품권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올해도 우리나라 여자 골프 미래를 밝힐 유망주 발굴을 위해 테일러메이드 제3회 드림챌린지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 대회가 단순히 실력을 겨루는 장에서 나아가 서로 응원하고, 또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 배출 등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