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밤이 빛나는 인천 야간 명소, 어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시 노을-야간명소 25곳. 인천시
    인천시 노을-야간명소 25곳. 인천시
    인천시는 인천의 아름다운 노을과 야경 명소를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2일 실시한다.

    인천시 10개 구·군에서 추천하고 유명 여행 인플루언서가 찾아낸 강화 동막해변, 송도 솔찬공원, 인천상륙작전기념관 등 야간명소 25곳이 대상이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10곳을 선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인천시는 최종 선정된 노을·야경 명소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와 선셋 요가 프로그램 등의 체험 콘텐츠를 운영할 예정이다.

    송도와 월미·개항장 일대의 상권과 협업해 ‘올 나잇츠 인천 야간마켓' 과 ‘1883 상플 야시장’ ‘캔들라이트 콘서트’등의 야간관광 행사도 6월부터 본격 추진한다.

    인천시는 정부가 선정한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도시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인천은 제1호 야간관광도시로 서해의 아름다운 낙조와 야경을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명소가 많다”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경북 영주, 강원 영월, 충북 단양 연결 ‘단산~부석사간 도로’ 개통

      경북 영주시는 강원 영월, 충북 단양을 연결하는 단산~부석사간 도로가 건설공사 착공 8년 만인 13일 개통됐다고 밝혔다.이날 경상북도가 개최한 개통식에는 임종득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 박남서 영주시장, 최명서 영...

    2. 2

      울산 장애인·고령자 주거환경 개선 지원…52가구 대상

      울산시는 '2024년 저소득 장애인·고령자 주거편의 지원사업'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이 사업은 장애인과 고령자가 거주하는 주택을 개보수하고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를 지원하는 것으로 202...

    3. 3

      금양그린파워, 제주 한남마을 등에 12.4㎿ 용량 풍력발전소 추진

      금양그린파워(대표 이윤철)는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 사무소에서 마을회, 제이윈드파워와 '한남 마을풍력 발전사업' 추진협약(사진)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한남 마을풍력 발전사업은 한남리, 남원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