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민 책상' 일룸, 학생가구 글로벌 디자인상 석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 책상' 일룸, 학생가구 글로벌 디자인상 석권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학생가구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일룸은 1999년 국내 최초로 출범한 시스템 학생방 시리즈 ‘링키플러스’를 시작으로 아이의 다양한 성향 및 특성을 고려한 아동·청소년 대표 가구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누적 판매량 100만세트를 돌파한 링키플러스 시리즈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 사이에서 ‘국민 책상’이라고 불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 책상' 일룸, 학생가구 글로벌 디자인상 석권
    최근 신규 컬러가 적용된 ‘로이 뮤트 에디션’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는 로이 시리즈는 201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세트를 돌파한 베스트 셀러로 꼽힌다. 일룸의 학생방 제품 판매 1위 자리를 차지한다.

    iF디자인 어워드, IDEA, 굿 디자인 어워드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일룸은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의 안정적인 학습 환경을 위한 로이 책상 세트를 지원하고,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통해 결식우려아동 끼니를 지원하는 등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일룸 담당자는 “앞으로도 아이 체형 및 성향, 학습 유형 등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산업인력공단, 中企 직업훈련 돕는 능력개발전담 주치의…전국서 기업 찾아가 '맞춤형 처방' 서비스

      2022년 전국 고용보험에 가입한 중소기업 사업장 250만여 곳 가운데 직업훈련 사업에 참여한 사업장은 5.9%(15만 곳)에 불과했다. 직업 훈련에 참여하기를 주저하는 기업의 실태를 잘 나타내 주는 통계다.상당수 ...

    2. 2

      생기 넘치는 봄…실내 장식 바꿔 봄

      포근한 기온에 만개한 꽃과 신록. 생기가 넘치는 날씨에 맞춰 예비부부는 결혼을 계획하고, 학생들은 개학으로 분주하며, 기업과 상점들은 분위기 쇄신을 위한 새 단장을 준비한다. 으레 봄을 일컬어 이사철, 인테리어철이라...

    3. 3

      한솔홈데코, 디자인에 화재 내성까지…벽장·바닥재 선택지 넓혀

      한솔홈데코가 오염과 곰팡이에 강한 제품군으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벽장재 선택지를 늘리고 있다.○우유니 영감받은 콜렉트월건조한 날씨와 봄비 모두에 대비해야 하는 다중이용시설에선 한솔홈데코의 &l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