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지난 25일 롯데몰 수원라운지에서 두산로보틱스의 바리스타 로봇과 함께 하는 로봇체험형 고객 행사를 성료했다.

바디프랜드는 바리스타 로봇 '닥터프레소(DR.Presso)' 운영을 위해 새 단장을 마친 롯데몰 수원라운지에서 VIP 고객 대상의 가죽공예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고객 행사는 라운지 내 로봇 카페 운영을 시작한 롯데몰 수원라운지에서 열린 첫 고객체험 행사로, 참가자들에게 로봇 카페 컨셉에 걸맞은 이색적인 체험을 선사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3월 28일 로봇 산업 발전과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로서 협동로봇 1위 기업 두산로보틱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바디프랜드 라운지 내 '닥터프레소'를 설치 및 운영할 방침이다.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두산로보틱스의 바리스타 로봇인 닥터프레소를 이용하면서 커피 한잔과 함께 여유로운 헬스케어로봇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이번 고객체험 행사는 로봇 체험에 최적화된 원데이 클래스로 기획됐다.

1부에서는 참가자들이 라운지 내에서 천연 소가죽을 활용한 컵홀더와 컵코스터를 직접 제작해보고, 바리스타 로봇이 만들어주는 원두 커피를 맛봤다.

2부에서는 참가자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퀀텀, 파라오로보, 에덴 등을 자유롭게 체험하면서 마사지 시간을 보냈다.

신동평 바디프랜드 라운지 수도권2지부장은 "소비자분들이 로봇이 내려주는 차 한잔과 헬스케어로봇이 제공하는 마사지를 통해 색다른 라운지 경험을 느껴볼 수 있도록 로봇카페 컨셉트의 매장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바리스타 로봇 카페를 라운지 내에 순차적으로 설치해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영상취재: 김성오, 영상편집: 김정은, CG: 이혜정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로봇 커피 마시면서 헬스케어로봇 마사지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