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운용, 한국포스증권과 인도 5대그룹 펀드 매수 이벤트
한국투자신탁운용은 다음 달 30일까지 한국포스증권과 한국투자인도5대대표그룹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투자인도5대대표그룹펀드는 인도의 경제 성장을 주도하는 5대 대표그룹(타타그룹·릴라이언스·인포시스·HDFC은행·바자즈)과 그 계열사에 집중 투자하는 상품으로, 지난해 12월 설정됐다.

한국투자인도5대대표그룹펀드 가입은 현재 9개 판매사에서 가능하며, 이 중 한국포스증권에서는 S클래스와 S-P클래스, S-R클래스를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한국포스증권에서 한국투자인도5대대표그룹 펀드에 가입하면 금액별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펀드 가입 규모별로 문화상품권 지급액은 다르다. 500만 원 이상 매수 시 3만 원, 700만 원 이상 매수 시 4만 원을 지급한다.

경품은 오는 6월 말까지 계좌 유지 여부를 확인한 뒤 7월 중 지급된다. 단, 퇴직연금 가입자의 경우 감독규정에 따라 인당 최대 3만 원의 문화상품권으로 경품 규모가 제한된다.

한국투자신탁운용 관계자는 "한국투자인도5대대표그룹펀드는 올 들어 14% 이상 상승하며 같은 기간 인도 대표 지수인 센섹스(SENSEX, 1.61%)와 니프티50(Nifty50, 2.49%) 수익률을 크게 웃돌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대연기자 bigkit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