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프로축구 울산 HD FC와 ‘스폰서십’ 체결
BNK경남은행은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HD FC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울산 HD FC는 지난 13일 강원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7라운드 홈경기 전에 ‘스폰서십 협약식’을 가졌다.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사진 왼쪽)과 울산 김광국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참가했으며 울산 HD FC 선수단을 격려하는 세리머니가 진행됐다.

스폰서십 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은 울산 HD FC 선수의 경기력 향상과 발전을 위해 후원하고 울산 HD FC는 유니폼 우측팔 상단에 BNK경남은행 로고를 부착하는 것을 포함해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BNK경남은행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울산광역시 1금고를 맡고 있는 BNK경남은행은 울산지역 내에 영업점과 영업소 총 31개를 운영하면서 시민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이 울산 HD FC와 동행을 하게 돼 뜻깊다"며 "BNK경남은행은 울산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울산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경기 당일 ATM 기기가 탑재된 BNK경남은행 무빙뱅크(이동점포)를 문수축구경기장에 보내 관중들이 현금 출금, 입금, 이체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지원했다.

또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 200여명은 울산 HD FC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시민 그리고 팬들과 함께 관중석에 자리 잡고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시민ㆍ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울산 HD FC는 강원FC과의 K리그1 홈경기를 4대 0으로 승리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