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제공
타이틀리스트제공
타이틀리스트 기어가 열정적인 여성 골퍼들을 위한 ‘우먼스 컬렉션’ 캠페인을 지난 3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의 주력 컬렉션인 AL(Alpha Lady)과 우먼스 어반(Women’s Urban)을 소개한다. ‘우먼스 컬렉션(Women’s Collection)‘은 새롭게 출시된 휠카트백, 휠보스턴백, 그리고 토트백으로 구성됐으며 여성 골퍼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편의성, 효율성 및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휠카트백과 휠보스턴백에 적용한 ‘히노모토 휠’이다. 오직 골프에만 집중하고자 하는 열정적인 여성 골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편안한 이동을 위해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휠바텀과 함께 ‘히노모토 휠’을 골프백에 최초로 사용했다. 히노모토 휠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TPE(고무대체체) 소재가 아닌 특허를 받을 정도로 마모에 강하고 물성의 변화가 적은 폴리우레탄 소재로 이뤄져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주행 시 소음을 대폭 감소시켜 안정적으로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한다.

여성 골퍼들의 효율적인 수납성을 고려해 설계됐다는 특이점도 있다. 소지품이 다양하고 많은 여성 골퍼들이 손쉽게 수납할 수 있는 구조로 디자인했다. AL 토트백은 2-in-1 형식에 탈착형 미니 파우치가 함께 포함됐다. 우먼스 어반 토트백은 측면 스냅으로 편리하게 수납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소재와 컬러를 겸비해 트렌디함도 놓치지 않았다. AL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음각 패턴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클래식한 감성을 자극한다. 우먼스 어반은 트위드 패브릭과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선사한다.

AL 컬렉션은 9종(카트백 3종·보스턴백 3종·토트백 3종)으로,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우먼스 어반 컬렉션은 15종(카트백 5종·보스턴백 5종·토트백 5종)으로 공식 대리점, 브랜드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