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이 만개한 이번 주말 유통업계는 피크닉 용품과 바비큐용 정육 제품 등 먹거리 상품을 일제히 싸게 선보인다.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까지 본점에서 '원스탑 피크닉 대전'을 열어 나들이나 캠핑하면서 먹기 좋은 먹거리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한우 등심·안심·특수부위로 구성된 '캠핑용 피크닉 햄퍼 세트'를 40% 할인하고 돼지고기 세트, 키조개 관자 세트, 블랙타이거 새우 세트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또 오는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통해 스포츠와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커플 피크닉 헬퍼 세트'와 'WMF'의 '미니 그릴+가위 세트' 등 야외 활동을 위한 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7일까지 지하 2층에서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팅하는 라이프스타일 마켓 '위마켓'의 봄맞이 피크닉 행사 '위크닉'(WE,CNIC)'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라월스·봉주르마치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돗자리, 테이블웨어와 같은 피크닉 용품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5층 리틀그라운드 앞에서 '마이크로킥보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LED 라이트를 증정하고, 킥보드와 보호장구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20여개의 디저트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내달까지 릴레이로 선보인다.

츄러스와 휘낭시에, 티그레, 당고, 양갱, 푸딩, 떡쿠키 등 매주 새로운 디저트를 소개한다.

스페인 정통 츄러스 '츄레리아'를 오는 7일까지 4층 맛집 팝업 공간 '더 디저트'에서 판매한다.

쫄깃하고 달콤한 당고가 유명한 '당고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테이스트파크 6층 팝업존에서 만날 수 있다.

▲ 롯데마트 = 롯데마트는 창립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THE(더) 큰 세일' 2주차 행사를 한다.

'캐나다산 인증 돼지고기 삼겹살·목심'을 주말 이틀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00g당 950원에 특가로 판매한다.

베트남산 'B750 고산지 바나나'는 두 송이 이상 구매하면 송이당 1천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송이당 1천990원 연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나들이 시즌에 맞춰 '뉴 한통 가아아득 치킨'과 '볼케이노 봉구이', '한통가득 탕수육' 등 즉석 조리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6일 봉지라면 전 품목 130종, 7일 컵라면 전 품목 119종에 대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투플러스원(2+1)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 롯데슈퍼 = 롯데슈퍼는 나들이용 구이류 상품을 준비했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주말 동안 '캐나다산 돼지고기 삼겹살·목심'을 행사 카드 결제 시 100g당 952원에 판매한다.

모둠쌈(300g)과 청도 미나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0원 할인한다.

미국산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6∼10입)는 8천990원에, 태국산 남독마이 망고는 4개 구매 시 9천990원에 각각 판매한다.

성주 상생 참외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천원 할인한다.

▲ 홈플러스 = 오는 7일까지 '뛰어야 산다! 홈플런데이' 행사에서 신선식품을 싸게 제공한다.

온 가족 닭볶음탕용 닭(1.2kg)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5천990원에 팔고, 12브릭스 부사 사과는 30% 할인한다.

바나나, 계란, 부산 간고등어 등을 비교적 저렴하게 판다.

▲ 쿠팡 = 쿠팡은 7일까지 봄맞이 패션 최대 80% 할인 행사인 '스프링 컬렉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브랜드는 '로라로라'이다.

'장원영 가디건'으로 유명한 로라로라 니트 가디건을 비롯해 맨투맨과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한다.

쿠팡은 바람막이와 재킷, 코트 등 봄 아우터를 모은 '가벼운 아우터 테마관', 슬리퍼와 스니커즈 등 인기 신발 제품을 모은 '신발 테마관'도 운영한다.

▲ 롯데온 = 롯데온은 7일까지 '봄 캠핑 떠나요' 행사를 한다.

봄맞이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코베아와 카즈미, 노스피크, 지프, 쿠디, 지라프, 고투, 크레모아 등 다양한 캠핑용품 브랜드를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비밀 특가' 상품으로 '로티캠프 빅스퀘어 원터치텐트'와 '지라프 구이바다 세라믹 아이보리 에디션'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