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얼라이언스, 금융 콘텐츠 구독서비스 ‘어스’ 론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스’는 검증된 금융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 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투자 생태계를 만들어나가는 국내 유일의 금융 마스터 전용 플랫폼이다. 또한 마스터들의 전문적인 인사이트를 전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강연, 마스터들의 일상이야기 등 구독자와의 소통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어스얼라이언스 관계자는 “최근 주식, 코인까지 불법 리딩방, 사칭방 등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어스 플랫폼을 통해 금융 전문가들의 공식적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또한 개인 투자자의 눈높이에 맞춘 투자 기본기와 인사이트를 기르며 건강한 투자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체슬리 투자자문의 박세익 전무는 유튜브 채널 ‘달란트 투자’ 인터뷰를 통해 “투자자들이 여전히 리딩방, 사칭방으로 피해를 보는 이유는 믿고 따라갈 수 있는 금융전문가들의 공식 채널이 없기 때문”이라며, 어스얼라이언스와의 협업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현재 ‘어스(US)’ 서비스는 김영익 교수, 홍춘욱 박사, 박세익 전무 등 금융 전문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홍익희 교수, 강환국 작가, 서재형 대표 역시 론칭을 앞두고 있어 국내 투자자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어스(US)’ 서비스는 웹 버전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어스’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