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경북 흐리다 오후부터 맑아져…낮 기온 14∼20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경북 흐리다 오후부터 맑아져…낮 기온 14∼20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첫날이자 식목일인 5일 대구·경북은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대구 11.2도, 경산 10.4도, 구미 9.7도, 포항 10.9도, 영천 8.9도, 안동 8.1도 등이다.

    낮 기온은 14∼20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경북 '보통', 대구 '좋음'으로 예상된다.

    대구기상청 관계자는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5∼20도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양육비 미지급' 김동성, 1심 징역 6개월 선고…법정 구속은 면해

      두 자녀의 양육비를 장기간 지급하지 않아 기소된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에게 법원이 검찰 구형보다 무거운 실형을 선고했다. 다만 미지급 양육비를 실제로 지급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판단 아래 법정구속은 하지 않았다...

    2. 2

      한 해 1000번 끊기는 전자발찌…출소한 조두순 또 법정 선 이유

      10일 오후 2시 7분. 아동성범죄자 조두순(사진)이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 401호 법정에 모습을 드러냈다. 회색빛 단발 기장의 머리를 하나로 묶고 검정 똑딱 핀을 여러 개 꼽은 그는 피고인석에 앉자마자 법원 직원이...

    3. 3

      안개 속 산책길…서대문 안산에 '이끼숲' 열렸다

      서울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에 대형 이끼숲이 들어섰다. 구가 시비 3억 원을 들여 ‘쉬나무 쉼터’ 일대를 425㎡ 규모의 이끼숲으로 꾸미며 도심 속 새로운 힐링 공간을 만든 것이다. 토사 유실 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