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달청, 건축자재 다수공급자계약물품 생산현장 점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달청은 3일 ‘조달기업 민생현장 소통’의 일환으로 충북 청주시 소재 창호 생산 업체인 신창산업(대표 김용호)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제조 현장을 점검했다.

    방풍, 채광 기능과 아름다운 마감을 위해 사용되는 금속제 창호를 생산하는 신창산업은 다수의 환경인증과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다수공급자계약 등을 통해 공공 조달시장에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날 현장 방문에서 김용호 신창산업 대표는 “기술력과 품질관리 역량이 뛰어난 기업이 더 많이 수주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납품업체 선정 평가 기준을 개선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에 대해 백승보 조달청 차장은 “건설 성수기에 적기 납품과 품질확보에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한다”며 “공공 조달을 통해 기술력을 핵심으로 중소기업 경쟁력이 높아질 수 있도록 제도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강조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ADVERTISEMENT

    1. 1

      조달청, 초보 혁신기업 위한 공공판로 지원 확대

      조달청은 혁신제품이 신규로 지정될 때마다 전 부처 및 공공기관에 혁신제품 목록과 지정 혜택을 안내하는 판로지원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혁신제품 지정 제도는 공공부문이 혁신제품의 첫 번째 구매자가 돼 기술혁신과 초기시...

    2. 2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방문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31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을 찾아 납품단가 지원과 할인 등 농수산물 판매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 홈플러스 제공

    3. 3

      조달청, 대구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입주기업과 현장 소통

      조달청은 27일 ‘조달기업과 함께하는 민생현장 소통’ 일환으로 대구지역을 찾아 지역특화산업인 물 산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조달청은 이날 대구 국가물산업클러스터에서 물 산업 입주기업 10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