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래에셋운용, 비만치료제 ETF 첫 월배당금 지급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운용, 비만치료제 ETF 첫 월배당금 지급 이벤트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글로벌비만치료제TOP2Plus' 상장지수펀드(ETF)의 첫 월배당금 지급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상장된 'TIGER 글로벌비만치료제TOP2Plus' ETF는 지난달 분배금으로 주당 15원을 책정했다.

    이는 상장 이후 투자자들에게 처음으로 지급하는 분배금이다.

    미래에셋운용은 이달 8일까지 'TIGER 글로벌비만치료제TOP2Plus' ETF를 보유한 고객 가운데 퀴즈 정답자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ETF는 비만 치료제 시장을 주도하는 일라이 릴리와 노보 노디스크에 집중 투자하는 상품이다.

    하민정 미래에셋운용 매니저는 "'TIGER 글로벌비만치료제TOP2Plus' ETF는 자금력이 풍부한 글로벌 빅파마 기업에 투자하기 때문에 혁신 성장 테마에 투자함과 동시에 비교적 높은 분배금도 기대해 볼 수 있다"며 "해당 ETF 기초지수의 배당률은 1.9%대로 미국 시장대표지수인 S&P500지수의 배당률인 1.4%를 상회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발만 팔겠다"…나이키, 4년 만에 메타버스 다 접는다

      한때 '디지털 슈즈'로 혁신을 꿈꿨던 나이키의 메타버스 실험이 4년 만에 막을 내리게 됐다. 나이키가 2021년 인수한 디지털 패션 및 대체불가토큰(NFT) 전문 자회사 'RTFKT(아티팩트)&...

    2. 2

      中, 혁신 외치면서도…'K가전 베끼기' 날로 고도화 [CES 2026]

       중국 가전 기업 드리미는 올해 CES 2026에서 웨어러블 기기 스마트링(사진)을 처음 선보였다. 드리미는 이 스마트링에 대해 "세계 최초의 촉각 피드백을 탑재한 인공지능(AI) 스마트링"이라고 대대적으로...

    3. 3

      국내서 가장 많이 팔린 '수입 SUV'…올해 전기차 모델 출시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GLC가 작년에도 수입 SUV 시장에서 경쟁 모델들을 제치고 베스트셀링카로 자리잡았다. 올 하반기에는 전기차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 GLC의 인기는 더욱 높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