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무어스(CC) 수시 보고


케무어스(CC)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hemours Company는 2024년 3월 28일에 Denise M. Dignam CEO와 임시 CFO Matthew S. Abbott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이 주재하는 2023년 4분기 실적 보고를 개최했습니다. 컨퍼런스 콜에는 RBC Capital Markets 및 Goldman Sachs Group과 같은 주요 금융 기관의 분석가도 포함되었습니다.

전화 통화에서 Brandon Ontjes FP&A 및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은 회사의 SEC 서류에 요약된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여 발표되는 진술의 미래 지향적 성격을 참가자들에게 상기시켰습니다. Ontjes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이러한 진술이 실현되지 않을 수 있는 미래 사건에 대한 특정 가정과 기대에 기초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CEO Denise Dignam은 회사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견해를 표명하면서 기존 과제를 인정하면서도 Chemours의 잠재력도 강조했습니다. Dignam은 회사 주주들에게 수익성, 성장, 강력한 윤리, 가치 및 성실성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Chemours에 합류하기 전 DuPont에서 36년 동안 근무한 베테랑인 Dignam은 영업 및 마케팅 부문에서 고객을 대면하는 역할과 제조 운영 경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녀는 직원의 안전과 복지의 중요성, 고객 관계의 가치, 회사 접근 방식에 있어 투명성, 직접성 및 간단한 언어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수소 성장과 연계하여 Nafion™ 제품에서 본 전략적 성장 잠재력을 언급하며 결론을 내렸습니다.
회사의 최근 업데이트에서 최고 경영진은 APM(Advanced Performance Materials) 및 TT(Titanium Technologies) 부문의 비용 절감 및 마진 확대 진전을 보고했습니다. APM 부문 사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그는 비용을 약 10% 절감하고 비즈니스 마진을 두 배로 늘리는 계획을 주도했습니다. 또한 경영진은 효율성과 성과 향상을 목표로 하는 TT Transformation Plan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중의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운영됩니다. 비용 리더십을 통해 성숙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른 시장의 성장 기회를 위해 기술 개발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들의 공격적인 비용 절감 전략은 이미 긍정적인 결과를 낳은 TT Transformation Plan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이 계획에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자원 재분배, 제조 효율성을 위한 프로세스 혁신, 더 나은 투자 수익을 위한 광산 운영 집중 등의 조치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투입 비용 문제에도 불구하고 2023년에 약 5천만 달러의 비용을 절감했으며 2024년에는 추가로 1억 2천5백만 달러를 절감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회사는 지구 온난화 지수가 낮은 냉매, 첨단 냉각 솔루션, 수소 생산, 반도체, 전기 자동차 등의 분야에 중점을 두고 고수익, 시장 중심의 성장 기회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회사가 영구 CFO를 찾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리더십을 발휘할 새로운 임시 CFO인 Matthew S. Abbott를 소개했습니다. 애보트는 2017년 회사에 합류해 최고회계책임자(CFO), 회계감사관 등 다양한 직위를 맡았으며 지난해 6월 최고기업혁신책임자(CEO)로 승진했다.


케무어스(CC)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9.07% 내린 26.2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emours Company는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에 고성능 화학 물질을 제공합니다. 티타늄 기술, 열 및 특수 솔루션, 고급 성능 재료 및 화학 솔루션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Titanium Technologies 부문은 건축 및 산업 코팅, 유연하고 단단한 플라스틱 포장, 폴리염화비닐, 가구에 사용되는 라미네이트 종이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백색도, 밝기, 불투명도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Ti-Pure 및 BaiMax 브랜드로 TiO2 안료를 제공합니다. 및 포장에 사용되는 건축 자재, 코팅지 및 코팅 판지. 열 및 특수 솔루션 부문은 냉매, 열 관리 솔루션, 추진제, 발포제 및 특수 용제를 제공합니다. Advanced Performance Materials 부문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소비자 전자 제품, 반도체, 디지털 통신, 운송, 에너지, 석유 및 가스, 의료 및 기타 응용 분야를 위한 다양한 산업용 수지, 특수 제품, 멤브레인 및 코팅이 포함됩니다. 화학 솔루션 부문은 금 생산, 세척 및 소독, 오일 및 가스, 수처리, 전자 제품 및 자동차 응용 분야의 원료 및 촉매로 사용되는 산업용 화학 물질 포트폴리오로 구성됩니다. 이 회사는 직간접 채널과 리셀러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Chemours Company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케무어스(C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