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76세 터미네이터, '심장박동기' 달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6세 터미네이터, '심장박동기' 달았다
    영화 '터미네이터'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아널드 슈워제네거(76)가 최근 심장박동기를 이식했다고 밝혔다.

    26일(현지시간) 미 CNN 방송에 따르면 슈워제네거는 전날 자신의 팟캐스트 '아널드의 펌프 클럽'에서 "지난 18일 심장박동기 수술을 받고 좀 더 기계에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과 같은 건강 상태로 태어난 사람들이 보내오는 메시지를 받고 자신의 수술 소식을 알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심장 판막 교체 수술에 대한 슈워제네거의 발언이 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준다는 내용이었다.

    선천적 심장 결함이 있는 슈워제네거는 1997년 심장 폐동맥 판막 수술을 받았다. 2018년과 2020년에는 판막 교체 수술을 받았다.

    그는 "나는 잘 지낸다"며 "월요일에 수술받고 이미 대규모 환경 행사에 참석했다"고도 했다.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푸바'로 드라마 시리즈에 출연한 슈워제네거는 다음 달 푸바 시즌 2 촬영을 시작한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ADVERTISEMENT

    1. 1

      "S&P500, 7000선 안착…돈되는 AI株 담아야"

      올해 미국 증시는 지난 2년간 기술주 열풍을 이끈 빅테크에 냉혹한 시험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들 기업이 인공지능(AI) 부문에서 가시적 이익을 낼 수 있어야 주가 거품 논란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월가에선 작년...

    2. 2

      조지 클루니 佛국적 취득에…트럼프 "영화보다 정치로 유명" 조롱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프랑스 국적을 취득한 할리우드 유명 배우 조지 클루니와 그에게 국적을 내준 프랑스 정부를 싸잡아 비난했다.AFP통신과 뉴스1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이 만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

    3. 3

      새해 첫날부터 TACO…트럼프, 목재가구 관세 인상 1년 연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수입 목재 가구에 대한 관세율 인상 조치를 1년 연기했다.뉴스1에 따르면 미 백악관은 작년 12월31일(현지시간) 홈페이지에 올린 보도자료를 통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