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탈모삼푸 시장 선도…중국·미국·동남아에도 진출
TS트릴리온의 TS샴푸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TS샴푸는 탈모와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신뢰할 수 있는 탈모 완화 성분으로 샴푸를 만든 대표 브랜드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임상을 통해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하고 소비자 신뢰도를 확보했다.

TS트릴리온은 홈표핑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TS샴푸를 선보이며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우수한 기술로 탈모 제품뿐만 아니라 염색약, 치약, 마스크, 건강식품, 펫케어 등의 토탈 헬스케어 제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5세대 신유산균 ‘락토바실리쿠스 플랜태럼TSHGF-015’가 함유된 저스트TS샴푸,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함유된 TS블루샴푸, 흑삼과 송로버섯 등의 블랙 성분이 15종 함유된 TS블랙에디션샴푸, 황금빛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된 골드플러스TS샴푸 등을 출시해 정직한 성분과 고품질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탈모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남녀노소 전 연령층 소비자의 만족을 고민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TS샴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