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시, 중소기업 10곳 디자인 개발 지원…참여 기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시는 울산 디자인주도 제조혁신센터와 공동으로 5월 9일까지 '2024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울산 중소기업을 디자인 전문 회사와 연결해 포장 디자인, 브랜딩 디자인 개발을 지원한다.

    시는 6월 중 중소기업 10곳을 선정해 기업당 최대 1천800만원을 지원, 디자인 개발을 도울 계획이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시 홈페이지나 한국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시는 4월 25일 울산 디자인주도 제조혁신센터에서 지역 중소기업 관계자와 디자인 협회·기관 관계자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늘길·철길 열고 남부 거대 경제권 거점도시로…도약하는 대구

      한반도 3대 도시의 존재감을 잃고 추락을 거듭하던 도시 대구가 30년 만에 역사적인 도약의 시대를 맞고 있다. 대구경북의 지도가 바뀌고 경제영토가 확장되면서 역동적인 변화가 대구 곳곳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2. 2

      근로복지공단, CU와 중소기업 퇴직연금기금 가입 확산 협력

      근로복지공단은 22일 공단 서울합동청사에서 BGF리테일과 업무협약식을 갖고, 중소기업퇴직연금기금제도인 ‘푸른씨앗’ 가입확산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협약에 따르면 두 기관은 상호협력을 바탕...

    3. 3

      [포토] 송파구, 해빙기 대비 취약시설 안전점검 실시

      송파구가 해빙기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하여 관내 굴토공사장, 급경사지, 도로시설물 등 취약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는 해빙기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 계획을 수립하고 22일까지 굴토공사장 10개소, 도로시설물...

    ADVERTISEMENT

    ADVERTISEMENT